고객센터

공지사항

송장 자동전송 기능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major    작성일 24-01-29 17:18   

본문

안녕하세요 탑셀러스 관리자입니다.

마켓 송장 자동전송과 관련하여 현재 아래와 같은 마켓제악사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1. 이슈사항

→ 스마트스토어, 11번가에서 송장수정 API 미지원


2. 설명 

→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주문의 경우 주문수집 후 최초 1회만 송장이 들어가고 

이후 송장 변경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해당마켓으로 들어가서 수정해야합니다.

  

직접 마켓에 접속해서  송장을 수정해야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1번가, 스마트스토어 합배송을 하는경우 

2) 11번가, 스마트스토어 주문이 경동으로넘어가는 경우 

3) 11번가, 스마트스토어 주문이 항공으로 변경되는 경우 

  • 상호:(주)티에스지로지스
  • 대표:문혜원
  • 사업자등록번호:342-87-03066
  • 주소:경기도 파주시 청석로 272, 1004호
  • 전화번호: 070-7313-1519
  • 이메일: alsgh628@naver.com
  • 탑셀러스는 관세법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해야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않습니다.